암 투병법

2020. 6. 4. 07:55카테고리 없음


암 투병법



암 진단을 듣는 것은 삶을 변화시키고 감정적인 시간이다.


치료, 삶, 죽음, 가족, 친구, 직업 등에 대한 백만 가지 생각이 당신의 마음 속을 질주한다.


비록 그 어떤 것도 암 진단과 치료를 다루는 데 따르는 스트레스를 완전히 제거할 수는 없지만, 이 글에서 제시된 조언은 그 과정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식습관과 그것이 암에 어떻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에 대한 많은 이론들이 있다.


암세포는 설탕에서 번성하기 때문에 식단에서 설탕을 제거하면 암세포를 효과적으로 굶길 수 있다.


이러한 접근방식은 암을 스스로 치료할 것 같지는 않지만, 결과를 개선하기 위해 다른 치료법과 결합할 수도 있다.




암을 조기에 발견하면 이길 수 있는 더 좋은 주사를 맞을 것이다.


증상이 나타나기 전에 문제를 감지할 수 있도록 선별 검사에 부지런히 임하십시오.


고환과 유방암의 경우, 당신이 특이한 것을 결정할 수 있도록 매달 자가 진단을 하라.




방금 암 진단을 내렸으면 담배를 끊어야 한다.


암에 걸린 많은 사람들은 이미 아프다고 담배를 끊으면 안 된다고 생각하는 실수를 저지른다.


담배에는 암을 이기기가 더 어려워질 수 있는 발암물질이 들어 있다.




암 치료를 받을 때 겪을 수 있는 신체적 변화에 대비하라.


약이나 다른 치료의 부작용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가발을 사야 할 수도 있고, 머리카락이 빠지거나 화장을 하면, 안색이 매우 창백해져서 불편해지면.




많은 사람들이 암에 대해 새로운 것을 알지 못한다.


어떤 사람들은 암이 전염된다고 생각할 수도 있고 더 이상 일을 할 수 없을 수도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완전히 투명하고 솔직해지도록 요점을 만들어라.




담배를 끊으면 폐기종과 폐암에 걸릴 확률을 줄일 수 있다는 것이 일반적인 정보일 수 있지만, 많은 흡연자들은 흡연이 대장암으로도 이어질 수 있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다.


흡연은 발암물질이 대장까지 전이되어 암을 유발하고 대장 용종의 크기를 증가시킨다.


하지만 담배를 끊어야 하는 또 다른 이유.




암을 치료하는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모든 의사의 진료에 참석하라.


정신을 똑바로 차릴 수 있고, 당신을 옹호하면서 당신에게 질문을 할 수 있는 사람이 함께 있으면 좋다.




만약 여러분이 암에 걸리거나 여러분이 아는 누군가가 암에 걸린다면, 이 주제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워라.


자신감 있는 태도는 당신의 싸움에서 중요한 동맹이다.




우울할 때 전반적인 건강이 악화되어 암이 더 퍼질 수 있다.


그냥 항복할지도 몰라



유방암 검진은 약간의 불편함을 유발할 수 있지만, 이것이 검진을 받는 것을 방해하지 않도록 한다.


불편함이 경미하여 1, 2분 정도밖에 지속되지 않는다.


그 결과는 암을 조기에 발견하여 생명과 젖가슴을 구하는 것일 수 있으므로, 그 불편한 감정이 검진을 받는 것을 방해하지 않도록 하라.




설탕이 든 탄산음료와 다른 음료수를 마시면 암에 걸릴 위험이 높아지기 때문에 그것들을 제거해야 한다.


칼로리와 탄수화물은 체중 증가를 유발할 수 있고, 체중 증가가 암 성장을 유발할 수 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친구들과 가족들로부터 더 많은 지원이 필요하다면, 그들에게 그것에 대해 비대립적인 방법으로 이야기하라.


그들이 당신을 돕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왜 도움이 필요한지 그들에게 알려주기 위해 진심 어린 대화를 나누십시오.


그러나 이 점에 대해서는 신중히 접근해야 한다.


이번에는 어렵다.


사랑의 위치에서 온다.


사람을 조종하거나 죄책감을 느끼게 하려고 하지 말고, 필요한 것을 차분하게 말해라.


이 시점에서 후회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두려워하지 말고 자신을 옹호하도록 하라.


결국 당신은 여기서 말 그대로 목숨을 걸고 싸우고 있는 것이고, 한 치의 양보도 마다하고 강인하고 긴 전쟁을 각오하는 것이 당신을 이기기 가장 좋은 지위에 놓이게 될 것이다.




당신의 마음을 괴롭히는 암에 대한 스트레스와 두려움은 매우 다양한 방법으로 편안하게 설정될 수 있다.


아직 암에 대한 즉각적인 치료법은 없지만, 상황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조언들이 많이 있다.


여러분이 방금 읽은 조언은 여러분이 긍정적인 상태를 유지하도록 도울 수 있고 암을 이길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줄 수 있다.


스스로에게 최고의 생존 기회를 주기 위해 미래를 걱정하기보다는 현재에 머무르도록 최선을 다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