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를 더 쉽고 보람있게 훈련시키기 위한 팁

2020. 6. 4. 07:55카테고리 없음


강아지를 더 쉽고 보람있게 훈련시키기 위한 팁



많은 사람들이 깨끗한 집을 유지하고 있고, 깨끗한 집을 유지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는 훈련된 개와 함께 하는 것이다.


하지만 개를 제대로 훈련시킬 지식이 부족한 사람들이 많다.


이것은 개를 훈련시키는 것에 대해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움으로써 성취된다.


이 기사에 나오는 것과 같은 조언은 네가 그것을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개와 함께 먹이를 주는 일과를 개발해야 한다.


그들이 정해진 일상에 들어갈 수 있도록 언제 식사가 오는지 확실히 알고 있어야 한다.


당신의 개는 당신이 그들의 접시를 치우기 전에 그들의 식사를 빨리 끝낼 것이다.




개가 있는 방에 발을 들여놓을 때마다 침착한 톤을 맞춰야 한다.


놀이 시간은 모든 애완동물에게 가치 있는 것이지만, 개는 여러분이 방에 들어올 때마다 침착해야 한다.


당신이 방에 발을 들여놓을 때 애완동물을 인정하지 않도록 노력하라.


그리고 이것은 당신의 개가 당신이 놀이를 시작하기를 기다릴 것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조용한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개를 훈련시키는 데 사용할 거면 강아지의 상자가 그에게 맞는 크기인지 확인하십시오.


네 강아지는 더 커질 거야, 기억해! 너의 다 큰 개를 위한 큰 상자를 찾아라.


개는 이리저리 움직이고 누울 공간이 필요하며, 비좁아서는 안 된다.




훈련은 더 쉬운 명령으로 시작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성공에 대한 만족감을 줄 뿐만 아니라, 당신의 개는 또한 받아들일 수 있는 행동이 무엇인지 알게 된다.


이것은 훈련 과정 동안 놀라운 결과를 가져다 준다.




개의 주의를 끌려면 같은 손 신호나 음성 명령을 사용하십시오.


명령을 내릴 때 그 또는 그녀의 이름을 사용하라.


그의 이름은 그의 관심을 끌 것이고 그러면 그는 당신이 그에게 말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보통, 개들은 여러분이 그들의 이름을 말할 수 있을 때 재빨리 반응하고 여러분이 그들의 관심을 끌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개를 긍정적으로 훈련시켜라.


개에게 보상을 줄 때는 행복한 어조를 사용하고, 개를 많이 쓰다듬어 주고, 가끔 작은 대접을 해 준다.


절대로 개를 때리거나 소리를 지르지 마! 이런 형태의 처벌은 효과가 없다.


강아지와 상호 존중하는 관계를 가질 수 있도록 강아지가 잘못을 저지르면 언제든지 침착한 태도를 유지하라.




훈련은 개의 일생 동안 계속되어야 한다.


당신의 개는 더 이상 강아지가 아니라고 해서 배우는 것을 멈추지 않는다.


긍정적인 행동을 강화하고, 당신의 개가 순종한 것에 대해 보상을 하고, 당신의 개가 나쁜 행동을 한 것에 대해 벌을 주어라.




애완동물을 교정할 때는 적절한 톤의 목소리를 사용하라.


개는 주인이 느끼는 감정을 느낄 수 있다.


적당히 엄격해도 괜찮다.




훈련과 정보가 너무 많은 강아지를 지치게 하는 것은 극도로 역효과를 낼 것이다.


강아지는 주의력이 매우 제한되어 있다.


훈련을 할 때, 그들을 작은 짧은 시간에 만들고 항상 긍정적으로 만들어라.


무리하게 밀어붙이면 강아지가 부정적인 경험으로 기억하게 되고, 다음에 훈련시킬 때는 훨씬 더 어려워진다.




강아지의 얼굴에 물 한 방울이 들어가면 물어뜯고 긁는 행동을 억제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특정한 행동을 용납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그에게 보여주는 데 도움이 된다.


곧 당신은 자랑스러워할 수 있는 예의 바른 애완동물을 갖게 될 것이다.




훈련 시간은 짧아야 한다.


약 15분은 훈련하기에 충분한 시간이다.


왜냐하면 그것보다 더 오랜 시간을 보내는 것은 당신의 개를 짜증나게 하고 그들의 진행을 방해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매회 세션이 끝나면 강아지와 함께 놀고, 보상하고, 칭찬해야 한다.




여러분이 얻은 모든 개 훈련 지식 때문에, 여러분은 개를 적절하게 훈련시키는 방법을 이해하고 깨끗한 가정을 유지해야 한다.


잘 훈련되고 예의 바르게 행동하는 개를 갖기 위해서는 일관되고 합리적인 전략을 사용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