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세일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간단한 팁

2020. 6. 4. 07:54카테고리 없음


홈세일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간단한 팁



당신이 성장한 집을 팔든, 이익을 위해 집을 팔든 간에, 당신의 부동산을 빠르고 최상의 가격에 팔기 위해서는 부동산 시장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이 팔 준비가 되자마자, 이 기사는 당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많은 팁을 가지고 있다.




잔디 관리, 페인트 작업, 작은 수리 작업 등 해야 할 작은 일들에 많은 사람들이 좌절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언더파킹을 소홀히 하면 집을 팔기 전에 처리해야 할 엄청난 업무량이 발생할 수 있다.




작은 부엌 개량은 당신의 재산의 매력과 가치를 높이는 현명한 투자가 될 수 있다.


가전제품 하나만 업그레이드해도 방의 초점이 될 수 있다.


목걸이 수납공간과 나무 블록 주방섬 설비도 주목할 만한 업그레이드다.


새 주방 캐비닛을 설치하는 것은 꽤 비싸지만, 페인트칠을 조금 하면 업데이트 할 수 있다.




주택 시장은 계절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계절적인 색상과 장식을 이용하여 집이 아늑하고 편안함을 느끼도록 하십시오.


집을 보여주기 전에 낙엽을 갈퀴로 긁거나 진입로를 갈고 닦아라.




입찰 전쟁은 때때로 당신에게 유리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지역에 있는 비슷한 주택의 현재 매매가격에 대한 현실적인 아이디어를 얻기를 원할 것이다.


그런 다음 많은 관심 있는 구매자를 끌어들이기 위해 경쟁력 있는 가격을 책정한다.


입찰자들이 당신의 집을 두고 싸우게 하는 것은 정말로 가격을 인상시킬 수 있다.




초대받은 집은 당신의 구매자들을 더욱 환영하게 할 것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이런 식으로 당신의 집을 보고 싶어 할 것이다.




조금이라도 가능하다면 집을 팔기 전에 이사를 하는 일은 피해야 한다.


집 두 채를 사는 것은 감당하기 힘든 엄청난 부담이 될 수 있다.


집을 보여주고 구매자를 찾으려면 충분한 시간이 필요할 것이다.




집을 사거나 팔 때, 반드시 당신의 부동산 중개인을 매우 신중하게 선택하라.


부동산을 매매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거래고 매우 복잡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링크하는 중개인은 부동산 사업을 매우 잘 알고 있고, 당신에게 쉽게 설명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평판이 좋은 에이전트를 사용하여 판매가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하고, 진행 상황을 이해하도록 하십시오.




늦겨울이나 초봄까지 집을 팔 수 있도록 준비해라.


여러분이 만나는 많은 잠재 구매자들은 가을 시즌을 앞두고 입주와 새 집 적응에 관심을 가질 것이다.




분양과정에서 오픈하우스를 들고 있을 때는 평가를 의뢰하는 것이 현명하다.


구매자들은 이것을 쓸 수도 있고 당신은 그들에게 직접 물어볼 수도 있다.


건설적인 비판을 적용하여 당신의 집이 빨리 팔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것들을 바꾸십시오.




당신의 부동산이 팔릴 때, 구매자들이 그것을 볼 때 공간을 제공하라.


만약 당신이 계속 발밑에 있다면, 구매자들은 그들이 원하는 대로 검사할 자유가 없을지도 모른다.


그들이 당신의 집에 대해 무엇을 좋아하는지 발견할 수 있도록 그들의 눈을 통해 집을 볼 수 있는 기회를 그들에게 주어라.




부동산 중개인이 집을 보게 하기 전에라도 철저히 청소해야 한다.


벽에 페인트를 칠하고 카펫을 청소하고 청소 서비스를 고용하여 온 집안을 깊이 청소하십시오.


집 외관을 개선하는 데 돈을 쓸 가치가 있을 것이다.




집을 시장에 내놓기 위해 계획할 때 종종 간과되는 측면은 조경이다.


잔디밭을 꼭대기 모양으로 유지하고, 유혹적인 꽃을 심고, 일반적으로 연석으로부터 그 장소를 매력적으로 보이게 한다.




집을 시장에 내놓기 전에, 판매 과정이 당신의 삶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평가하라.


당신이 집을 시장에 내놓을 때 당신은 당신의 집을 돌아다니는 예상치 못한 방문객들, 끊임없는 전화 그리고 심지어 당신의 집을 보고자 하는 사람들이 당신의 문을 두드리는 것에 대비해야 한다.


이러한 불편함을 모두 해결해 줄 전문 부동산 담당자를 고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시장은 때때로 매우 변덕스러울 수 있다.


이 기사의 충고를 이용하여 합병증을 피하십시오.


작은 일에 주의를 집중하면 더 성공적인 공연을 할 수 있다.